Monday 19 March 2018

지속적인 세계 전략 게임


Empyrean Rule은 RTS 게임 플레이와 지속적인 세계를 결합합니다.
Empyrean의 사고 규칙을 만드는 사람을 작게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40,000 달러에 영구적 인 판타지 샌드 박스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대신, 팀은 일반적인 지휘 방대한 군대의 역할과 지배를 위해 싸우는 플레이어가있는 환상적인 RTS 샌드 박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어떤 예산이라도 야심적 일 것입니다.
게임은 현재 전술 한 목표 자금으로 킥 스타터에 올라 있으며, 플레이어는 군대를 사용자 정의하고, 다른 종족의 유닛을 자유롭게 혼합 및 일치시킬 수 있고, 완전히 플레이어 중심의 경제를 약속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되돌리려하고, 돈을 버는 것과 같은 일종의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면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24 일 남았습니다.
[출처 : 킥 스타터; 팁의 Dylan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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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yrean Rule은 RTS 게임 플레이와 지속적인 세계를 결합합니다"에 대한 6 가지 댓글
안녕하세요, Empyrean Rule의 게임 디자이너이자 프로젝트 리더입니다. 우선, 우리 게임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모든 게시물을 읽었으며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몇 가지 말을하고 싶습니다. :)
게임의 RTS 부분은 두 개 이상의 군대가 거대한 영구적 인 공개 세계지도에 참여할 때만 시작됩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전투가 시작되고 각 플레이어는 유닛, 영웅, 엔진 등으로 구성된 군대를 통제합니다.
세계지도는 두 개의 & virtual & # 8221; 섹션 .. 고대의 땅과 금단의 땅. 고대의 땅 안에는 PvP가 허용되지 않으며 AI가 왕국 / 엠파이어를 여러개 통제했지만 거기에는 길드 (플레이어)가 정복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물론 플레이어가 한 왕국에 가담하거나 다른 왕국에 가담하여 특정 보상을 제공하는 특정 왕국의 지위를 얻는 것과 같은 갈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Forbidden Lands에서는 PvP가 허용되며 모든 지역을 정복하고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길드원 만이 지역을 정복하고 소유 할 수 있다는 점을 여기서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상황은 특정 상황이 발생했을 때와 올바른 장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워치 타워가 5 개 있으며 길드가 지역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려면 각 지역에 포위 공격을 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길드원이 3 개 이상의 워치 타워를 정복하면 해당 지역을 소유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시간이 걸리고 그것은 하나의 전투에서이기는 문제가 아닙니다.
칼렌 (Calren)은 "우리는 취약점을 포함하는 시스템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루 동안 특정 시간대 (실제 날짜)가 존재한다는 의미에서 시간대를 지정합니다. 망루가 너무 빡빡하지 않아 망루가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그 길드 창은 길드에 의해 설정 될 수 있고 그들은 길드 외부의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다시 한번 간첩이있는 이유입니다. )
말하자면, 길드가 지역을 소유하고 있거나 더 많은 것을 소유하고있을 때 유지비가 있습니다. 즉, 지역이 많을수록 유지 보수 비용이 훨씬 높아 지므로 길드가 단순히 지역을 정복하고 소유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길드가 확장 될수록 다른 경쟁 길드와 AI가 공격하는 군대에 더 취약합니다. 각 지역은 플레이어 또는 AI 군대가 습격 할 때마다 감소하는 보안 수준을가집니다. 지역의 보안 수준과 인구의 사기 / 행복은 해당 지역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길드원은 자체 AI 패트롤 군을 배정 할 수 있지만, 자신의 토지를 보호하기 위해 조직 된 순찰을 통한 인간의 개입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위대한 힘으로 & # 8230; 큰 책임이 있습니다 & # 8230;
마지막으로, 나는 '강력한'개념과 같은 것이 없다고 말하고 싶다. 육군. 경험이 풍부한 & # 8221; & 숙련 된 & # 8221; 효과적인 군대를 만드는 방법과 전쟁터에서 행동하고 반응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플레이어. 플레이어는 단순히 지역을 정복하거나 소유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세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는 있지만, 세계지도 (그랜드 전쟁, 정복 지역 등)에서의 이러한 대대적 인 변화는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촉발 될 수 있습니다.
영속적 인 세계에서 게임이 어떻게 작동할지 걱정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브 온라인을 살펴보십시오.
세계는 'PvE & # 8221; & # 8220; PvP & # 8221; 이브처럼.
이 게임을위한 포럼은 끝이없는 토론으로 가득차 있으며 내가 제기 한 모든 관심은 매우 잘 생각하고 논리적 인 방식으로 대답되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분명히 이것을 울리려고하지 않고, 많은 생각을 주었고 전체적으로 커뮤니티와 함께 ​​일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나의지지를 얻었습니다.
지속적인 세계에 설정된 전통적 RTS 게임?
여러분은 스노볼과 세계 정복을 어떻게 방지합니까? 초강력 국가를 탈퇴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운 일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게임은 강력한 플레이어 / 군대가 계속해서 초강대국이 되려면 큰 노력을 기울여야하고, 약한 플레이어 / 군대는 전투기를 소유하기 위해 보상 된 전력 증대를 가져야한다는 균형 잡힌 메커니즘이 필요할 것입니다. 다시 싸울 기회.
Damonvile 그래, 나는 기사를 읽는 동안 똑같은 생각을하고 있었다. 진실로, 우리는 어떤 형태의 조직 된 pvp로도 같은 토너먼트, 결투 토너먼트, 길드 vs 길드, 파벌 vs 파벌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가장 & # 8220; 페어 & # 8221; 타협은 예정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 머리 꼭대기에서 알비온 온라인으로 위험 지점을 방어 할 수있는 지점을 허용하지 않습니까?
다른 이들이 실제로 과거를 헤쳐 나갈 수 없었던 시스템 유형의 함정을 어떻게 처리 할까? 대부분의 브라우저 기반 rtsmmos는 작고 약한 사람 위에 굴러 다니는 기계 (일명 megaguild에 가입)에서 약간의 톱니가되는 것을 돌아 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는 그들이 줄을 서기 전까지는 자신의 방어력을 저글링 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이 온라인 상태 일 때만 멋진 일들이 일어나고 또 다른 군대는 다른 군대와 최고의 선수가이기는 무언가를 상상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나는이 게임을보고 싶다.
특히 역사적인 개념 (Age of Empires & # 8221; 등)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환경 (Sauron으로 플레이하는 & # 8220; Powers of Middle Earth & # 8221; 게임을 상상해보십시오. Denethor, Theoden, Elrond, Dain Ironfoot, 그리고 책을 읽으면서 군대에 대대적 인 전투를 명령하십시오.)
엄청나게 많은 OP & # 201; S 2017 상을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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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게임 지속적인 세계 게임.
IGN PC Best of 2004 Awards.
아, 올해의 PC 게임은 정말 놀랍습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 있지만 웃을 수있는 전형적인 게임의 수를 능가하는 많은 품질의 타이틀이있었습니다. 1 인칭 슈팅 장르는 Half-Life 2, Far Cry, Tribes : Vengeance 및 DOOM 3과 같은 게임을 보았습니다. 전략 장르는 로마와의 치열한 경쟁이있었습니다 : Total War, Warhammer 40,000 : Dawn of War, Ground Control II, Kohan II, 코드 명 Panzers, 침묵의 폭풍과 더 많은. PC 게임의 거의 모든 부문에서 기술과 혁신의 최전선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게임을 결정하는 데있어 지금까지 가장 힘든시기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타이틀에 관해서는 말할 것도없이 좋은 점이 있습니다. 올해의 모든 게임과 개발자에 대해 우리가 주목할 수는 없다는 점은 다소 우울합니다.
어쨌든 여기 몇 가지 부문에서 1 년 수상자에 대한 우리의 게임이 있습니다. 이 모든 수상자들은 상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올해는 힘든 분야 였으므로 올해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있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완벽해야했습니다.
최고의 지속 세계 게임.
제작사 : Vivendi Universal Games.
개발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유는 무엇입니까? 블리자드는 재능과 성공으로 눈부신 경기를 테스트하고 다시 테스트하여 폴란드어를 해치울 수있는 개발자 중 한 명입니다. WoW는이 과정을 소매점에 보내기 전에 1 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노력은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보여 주며, 재미있는 MMO 데뷔 무대는 다른 장르의 많은 경험 많은 디자이너를 수치스럽게 만듭니다. 기록적인 가입자 넘버로 타격을 입어 발사에 어려움을 겪은 후, 와우 (WoW)는 MMO 플레이어가 수년간 꿈꾸어 왔던 게임의 형태를 갖추게되었습니다. 분쇄, 쉽고 빠른 운송, 굉장한 예술적 스타일, 사랑스러운 개성에 대한 탐구에 중점을 둔 World of Warcraft는 비행 색상으로 테스트를 통과합니다.
독자의 선택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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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및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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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PC 영원한 세계 / MMO 게임.
리프트는 지금까지 창조 된 가장 독창적 인 MMO가 아니지만 논란의 여지가없는 가장 버그가없는 최고의 품질의 MMO입니다. 화려한 판타지 비주얼과 엄청난 양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개발자 Trion Worlds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든 새로운 패치는 많은 수의 퀘스트 (수백 개의 퀘스트, 일반적으로 몇 개의 던전 또는 PvP 맵 또는 새로운 대륙)와 패치의 처음 몇 주 동안 만 실행되는 아주 새로운 세계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Rift는 한 번에 최대 3 개의 다른 클래스 또는 "영혼"을 믹스 앤 매치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개발하는 방법에있어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Rift는 또한 도달하기 어려운 곳에서 무수히 많은 보물 찾기와 악몽 같은 퍼즐을 가지고있는 게임보다 새로운 세상을 탐험하려는 욕구를 자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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